news

KBS 애니메이션의 인기 작품인 '버디프렌즈' 캐릭터를 통해 신비로운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생태문화전시관 '더 플래닛(제주도 중문관광단지 위치)'이 지난 2일부터 '버디프렌즈 플래닛'으로 브랜드명을 변경한다.

이번 브랜드명 변경은 최근 KBS 2TV에서 방영된 26부작 애니메이션 '거멍숲을 지켜라! 버디프렌즈'를 통해 '버디프렌즈'가 생태문화의 대표적인 캐릭터로 부상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이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함이다.

'버디프렌즈 플래닛' 운영사 (주)아시아홀딩스는 “이번 브랜드명 변경을 시작으로 ‘버디프렌즈 플래닛’의 주인공인 '버디프렌즈' 캐릭터를 통해 기후변화와 생물다양성에 대한 메시지를 새로운 시각으로 전달하고자 한다"며, "생태감수성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앞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브랜드명 변경을 기념해 버디프렌즈 플래닛은 오는 14일까지 '브랜드 리뉴얼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디프렌즈 플래닛'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리뉴얼 관련 게시글을 캡처해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버디프렌즈 플래닛'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멸종위기종을 포함한 다섯 새 '버디프렌즈'의 모험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거멍숲을 지켜라! 버디프렌즈>는 KBS 2TV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5시에 방영 중이며, 생태문화를 기반으로 한 풍부한 스토리와 고퀄리티의 귀여운 그림체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